[죠이출판부 ‘기’ 살리기 프로젝트2] 성원에 감사드리며... 2탄 진행합니다.

12월 초에 나온 ‘위드(with)’가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 검색에서 1위로 나오네요.(위드 란 검색어로 검색했을 때, 위드 란 검색어로 검색하면 매우 많은 책이 나옵니다만 그 중 맨 위에 오른 것이지요^^) 

초기 반응 치고는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출판부 간사님들이 매우 좋아하시고, 격려를 받으시는것 같습니다. 몇 몇 분들은 격려해 주시기 위해서 인터넷 서점을 통해서 구매하시겠다고 말씀하신 분들도 있었는데 모두 감사드려요.^^


이렇게 된 김에 눈덩이를 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덩이가 점점 커지듯 이제 막 눈이 뭉쳐졌습니다. 
인터넷 서점을 통해서 구매하시면, 10% 할인도 되고, 택배비도 무료네요. 
익일 배송도 된다니…(요즘 참, 좋아졌습니다.)


2차 프로젝트 합니다. 위드 란 책을 구매해서 읽어보시든지, 선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 내용은 매우 좋습니다. 년말과 년초에 자신의 신앙을 돌아볼 수 있는 매우 좋은 책입니다.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독서 그룹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은 소재가 되리라 봅니다. 토론지도 맨 뒤에 있구요^^)

지금 인터넷 서점을 통해 구매해주세요*^^*

죠이 출판부 간사님들이 조금은 따듯하게 겨울을 지나실 수 있도록 지름신(?)을 허용하소서!!

지금부터 클릭 시작해 주세요. 
그리고 응원댓글도 달아주세요. 
출판부 간사님들이 보실 수 있도록 태그도 걸어 놓겠습니다. ㅎㅎ

김동신 임정은 Jaejun Ki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