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안내와 공지를 올립니다. 


1. 명칭: 복음 수양회로 명칭을 통일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미 여러 캠퍼스와 지부에서 '복음 캠프'(여름 수양회 때도 사용했던 것 같은데)로 불려지고 있지만, 지부 별로 강조점과 조금씩 다르다 보니 같은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 보다는 새로운 이미지로, 또 어떤 지부나 개인 중심의 복음 제시라는 이미지를 조금 벗어나 보고자 새로운 이름을 지었습니다. 본부에서 진행하는 복음 수양회의 공식 명칭은, <죠이 복음 수양회>로 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제2회 죠이 복음 수양회는 11월 22-23일 전주 동현교회당에서 학생 17명(예상)을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금 전주 군산 대표간사님들과 연락하며 준비하고 있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전주 군산 학생들에게도 좋은 수양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제3회 죠이 복음 수양회는 11월 29-30일에 경인지역 학생들을 중심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11월 23일까지 참석 대상자 명단을 파악해 주시고, 캠퍼스별 인원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 서울지부에서도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도 23일까지 제게 명단을 제출해 주시면 진행하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23일 이후에는 인원을 봐서 등록이 불가할 수도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기도와 참여를 당부합니다. 하나님께서 청년대학생들과 한국 교회에 복음적 메시지를 균형있게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죠이에서 하는 복음 수양회가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형식이나 내용에 있어서 많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기도와 조언 바랍니다. 



사역연구소 소장 김수억 드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