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인도지(2013년 2월 24일)


[예배로의 부름] 다같이 주악에 맞춰 묵상기도 드리심으로 2월 넷째주 주일예배를 하나님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주)


[기 원] 허물의 사함을 받고 자신의 죄가 가려진 자는 복이 있도다.

마음에 간사함이 없고 여호와께 정죄를 당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내가 입을 열지 아니할 때에 종일 신음하므로 내 뼈가 쇠하였도다.

주의 손이 주야로 나를 누르시오니 내 진액이 빠져서 여름 가뭄에 마름같이 되었나이다.

주께 내 죄를 아뢰고 내 죄악을 숨기지 아니하였더니

곧 주께서 내 죄악을 사하셨나이다.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잊지 않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주의 긍휼을 의지하여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한량없는 은혜로 자비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아멘!


[찬 송] 다같이 일어나셔서 찬송가 28장 찬양드리겠습니다.


[신앙고백] 사도신경을 고백하심으로 우리의 신앙을 고백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천지의 창조주를 믿습니다. 나는 그의 유일하신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그는 성령으로 잉태되어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장사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으며, 하늘에 오르시어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거기로부터 살아 있는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십니다. 나는 성령을 믿으며, 거룩한 공교회와 성도의 교제와 죄를 용서 받는 것과 몸의 부활과 영생을 믿습니다. 아멘’


[찬 송] 다 같이 앉으셔서 찬송가 289장 찬양드리겠습니다.(288장 찬양드리겠습니다.)


대표기도:


[교회소식] 광고_ 주보를 참고하여 광고(오늘 우리 교회에 처음오신 분들을 환영)


[봉 헌] 찬송가 211장(1절) 찬양하시면서 봉헌하도록 하겠습니다.


[봉헌기도]


성경봉독: 여호수아 5:1-12


설 교:


[합심기도] 오늘 말씀처럼 하나님을 얼굴에 미소를 드리는 인생, 런 1732 운동을 통해 전도


[환영과인사] 다같이 일어나셔서 서로 인사하시겠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기쁨이십니다!!


[찬 송] 다같이 찬송가 5장 찬양드리겠습니다.


[축 도]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지금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한없는 사랑하심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