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복음 캠프 준비사항


1. 박태서 간사와 서울대 복음 캠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5월13일 오후 3:30-5:00)


1. 하나님의 이벤트라기 보다는 캠퍼스 사역의 핵심이다. 


2. 복음 캠프에서 다루는 것은 모든 것을 균형있게 다루는게 목표가 아니다. 한 부분을 예리하고 임팩트있게 다룬다.


3. 복음 캠프에서의 중요하게 강조하는 요소는 자기 직면, 자기 부인, 그리스도와의 연합이다. 


4. 정기모임은 복음 캠프의 메시지에 대한 보완(은혜에 대한 강조)이면서 그 철학의 연장선으로서의 적용(죠이 스피릿)이다.


5. 따라서 복음 캠프와 정기예배에서의 메시지는 양 날개와 같이 서로 보완하는 사역이 된다. 


6. 복음 캠프는 일반적인 복음 안에 있는 내용을 다루면서도, 청년들에게 초점 맞춰진 복음이 가지는 주인의 변화 요구(맞바꿈)와 복음이 얼마나 가치있는 것인가?(복음이 주는 유익, 가치)에 대해서 다루며, 우리가 죄와 직면한 자라는 사실에 직면시키도록 하여 자신의 실체를 보도록 하는데 집중한다. 


6. 복음 캠프는 각 캠퍼스 사역자 모두가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와 같은 사역을 할 때 사역자는 복음 전하는 자로서의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후원자들에게 자신이 지금 캠퍼스에서 복음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고 어필할 수 있다. 


7. 신입생들에게 필수 코스로 참여하도록 한다. (리더 중 몇 번씩 듣는 친구들도 있다./들을 때마다 새롭게 발견하는 내용들이 있다.)


8. 소감문을 받는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