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하상욱 단편시집이라는데 ...빵터짐 ㅋㅋㅋ ㅎㅎㅎㅎㅎ

이 시인 대박이십니다. 

착하게 

살았는데 

우리가 

왜 이곳에 

- 하상욱 단편시집 '지옥철' 중에서 -

니가 

문제일까 

내가 

문제일까 

- 하상욱 단편시집 '신용카드' 중에서 -

끝이 

어딜까 

너의 

잠재력 

- 하상욱 단편시집 '다 쓴 치약' 중에서- 

너인줄 

알았는데 

너라면 좋았을걸 

- 하상욱 단편시집 '금요일 같은데 목요일' 중에서-

내가 다른걸까

내가 속은걸까 

- 하상욱 단편시집 '맛집' 중에서 - 

꼭 온다더니 

또 속인거니 

- 하상욱 단편시집 '지구종말' 중에서 -

두근 

두근 

두근 

두근 

- 하상욱 단편시집 '빈속에 커피' 중에서 -

나한테 

니가 해준게 뭔데 

- 하상욱 단편시집 '수수료' 중에서 -

알콩달콩 

좋아보여 

재밌게도 

사는구나 

- 하상욱 단편시집 '옆 사람 카톡' 중에서 -

너의 진짜 모습 

나의 진짜 모습 

사라졌어 

- 하상욱 단편시집 '포토샵' 중에서 -

가끔씩 

깨닫는 

너라는 

고마움 

- 하상욱 단편시집 '재부팅' 중에서 -

생각의 

차이일까 

오해의 

문제일까 

- 하상욱 단편시집 '미용실' 중에서 -

걱정 

접어둬 

내가 

있잖아 

- 하상욱 단편시집 '무이자할부' 중에서 - 

뭐가 

뭔지 

- 하상욱 단편시집 '연말정산' 중에서 -

인기는 

영원히 머물지 않아요 

- 하상욱 단편시집 '인기 가요' 중에서 -

어디갔어

- 하상욱 단편시집 '월급' 중에서 -

정해진 

이별 

새로운 

시작 

- 하상욱 단편시집 '2년 약정' 중에서 -

다 

잊고 싶은데 

더 

또렷해지네 

- 하상욱 단편시집 '스포일러' 중에서 -

서로가 

소홀했는데 

덕분에 

소식듣게돼 

-하상욱 단편시집 '애니팡' 중에서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