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동안 주님 안에서 평안하셨는지요

오랫만에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합니다


어느덧 제가 죠이선교회 대표가 되어 섬긴지 3년이 되었습니다. 2014 8월에 내정이 되어서  때부터 준비하고 2015년 임기를 시작하고 나서 중간 중간 선교회나가정 안에서 굵직한 일들이 있었어서 그런지 정말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임기를  마치지 못할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여러번 하면서 여기까지 왔던  같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으로 감당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지난 12 12일에 죠이 이사회 총회가 있었습니다. 참석한 이사님들께서 만장일치로 저의 대표 연임을 결의해 주셨습니다. 감사하면서도  편으로 마음의  책임을느꼈습니다. 과연 함께 사역하는 간사님들에게 도움과 격려가 되는 대표였는가 하는 반성도 하게 됩니다. 죠이 밖에 계시지만 죠이를 향해 기대하시는 분들의 바람을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내게 있을까 고민해 봅니다. 사역 현장은 갈수록 힘들어지고, 60주년 이라는 큰 사업이 있는데 과연 잘 감당할 수 있을까 하고 말입니다. 


하필이면 왜  때에 내가 ‘대표 되어가지고... 혼자말로 농담처럼 제 자신에게 하는 말입니다. 

제가 감당해야 하고, 감당할  있는 일이라 믿기에 용기를 내서 나아가고자 합니다. 


저는 이사회 총회를 마친 다음날 북경에 34 다녀왔습니다. 공식적인 업무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휴가를 내서 다녀왔습니다. 30 가까이 죠이 안에서 교제했던 친구가 북경에 있습니다. 그 친구는 20 가까이 북경에서 지내며 한인 교회 사역했는데 교회를 담임한지 얼마 되지 않아  섬기던 교회가 외부의 힘에 의해 문을 닫아야만 하는 처지에 이르렀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마음에 아픔이 있었습니다. 

연말이라 바쁘고, 오고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았지만 잠시 다녀와야겠다는 마음을 주셨고,   명의 친구와 함께 북경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함께 북경 근방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마치 20 대학생때처럼 함께 먹고 자고 웃고 놀았습니다. 이야기도 많이 나눴습니다. 그에게 뿐 아니라 저도 친구가 필요한 시간이었습니다.  

 인생에서 이렇게 고비용의 충동적인 결정  것은 이번이 처음인듯 합니다. ^^


 성탄입니다. 오랫만에 가족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시고 주님의 오심을 함께 기뻐하고 감사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눅 2:14)



<기도제목>

1. 새롭게 시작된 대표로서의 임기를 기쁨과 보람 가운데 감당할 수 있도록

2. 한 해의 사역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있도록

3. 다음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동북부겨울수양회에서 세번의 설교를 하는데, 은혜가 있고 학생들의 심령에 큰 변화가 있도록(12/27-29, 양평창신수양관) / 다른 지부 수양회도 같은 기간 진행되는데 은혜 주시도록. 

4. 큰 아이(현빈)가 대학에 잘 진학할 수 있도록, 대학에서 신앙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5. 작은 아이(세빈)가 고3이 되는데 잘 준비하되 스트레스가 되지 않고 평안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6. 아내의 건강이 지속되도록(1월15일 정기검진 결과가 좋게 나오도록)



김수억 간사 드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