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선교한국 2016대회 홍보브로셔 설명을 드리게 되네요. 저도 메인 잡(JOY)이 있어서 ㅋ


오늘은 5면입니다. 선교한국 대회에 대한 간략한 행정적인 정보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선교한국 대회의 공신력을 주는 내용들이지요. 

조직위원장에 제 이름이 있네요. ㅋ 상임위원장으로 이대행 선교사님이 계시구요.(선교한국 대회의 화석으로 알려지신 분이죠 ㅋ 대회의 베테랑입니다.) 준비위원장에는 박기모 목사입니다.(죠이 학원사역부 디렉터죠. 실제적인 대회 진행을 담당하시는 분입니다.)

프로그램 위원회는 1년전부터 선교한국 2016대회 주제, 강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하신 분들입니다. 브레인이라 할 수 있죠. 이현수 선교사님이 위원장으로 섬겨주셨습니다. 멘토링 운영위원장에는 조계영 목사님. 멘토는 선교한국 대회 참석자와 현장 사역자(파송단체)의 가교 역할을 해주는 매우 중요하고 실제적인 가이드이지요. 

선교한국 회원단체와 후원단체가 주~ 욱 나열되어 있네요. 이름만 봐도 대단한 단체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왼쪽 옆에는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님, 온누리교회 이재훈 목사님, 수영로교회 이규현 목사님, 지구촌교회 이동원 목사님, KWMA사무총장 한정국 선교사님, WEC 유병국 선교사님. 굵직한 교계와 선교계의 목사, 선교사님들의 강력한 추천이 있습니다. 

이번 홍보브로셔의 한가지 아쉬운 것은 조직위원장의 추천사가 없다는 것입니다. ㅠ 그래서 제가 여기에 추천사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이여! 선교한국 갑시다!”

기승전. 선교한국 갑시다!

3월 2일(수) 등록을 시작했습니다. 

(2차 등록은 7월 4일까지 입니다. 갑시다~)

#선교한국 #선교한국2016대회 #선교한국홍보 #죠이선교회 

선교한국 2016대회 조직위원장 김수억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