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한국 2016대회 소개] 홍보브로셔4면


어제는 대전 출장이 있어서  선교한국 2016대회 홍보브로셔 소개를 하루 쉬었습니다. 혹 기다리시는 분이 있으셨나요? @@


선교한국 2016대회 브로셔 4면은 심플합니다. 밝고 활력넘치는 사진 한 장과 일러스트 하나 그리고 선교한국에 대한 소개(About Mission Korea)글 정도입니다. 정보가 많지 않으니 간략하게 넘어가도 되겠습니다. 


우선 맨 위 사진은 열 분이 단체로 "우리가 이 일에 증인이라"(사도행전 3:15)을 주제로 한 선교한국 2012년 대회 중 사진입니다. 최근 대회인 2014대회 사진도 많을텐데 2012년 대회 중 사진을 홍보 브로셔에 넣은 이유는 정확히(?) 모르지만, 수많은 사진 중 '선교한국 대회의 분위기'가 가장 잘 표현된 사진이었을 것이라 판단했던 것 같습니다. 인물들이 하나같이 출중하고 밝고 활기가 넘칩니다. 4년이 지난 지금 쯤이면 어디서든 한 '선교'하고 계실 것 같은 분들입니다.


중간에 있는 일러스트는 기존 사진을 일러스트처럼 편집한 것 같습니다. 이분들의 의상 컨셉은 '아프리카' 복장인듯 합니다. 일러스트 배경으로 'Mission of AFRICA)라고 되어 있네요. 예리하죠 ㅋ 얼굴에 분장도 하고요. 선교박람회의 한 장면이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선교한국 대회 설교와 강의만 듣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체험과 참여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한 마디로 선교 축제죠 ㅋ 


다음은 선교한국에 대한 소개를 한글과 영어로 해주었네요. 편한 글로 보시면 되겠고요. 

핵심은 학생선교단체와 해외파송단체 그리고 지역교회가 연합하여 진행하는 '연합선교대회'라는 것이고요. 선교한국 대회를 통해서 '선교적 삶에 대한 메시지와 정보 그리고 실제적인 선교참여 방법' 등 선교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대회라는 것입니다. 세계를 품은 선교적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입문과정'과 같은 좋은 대회라 볼 수 있습니다. 


지난 28년간 6만 여명의 청년대학생들과 성도들이 참여했고, 그 중 3만 5천여명은 어떤 모습으로든 선교에 헌신하는 장이 되어 왔고, 한국교회 안에 선교에 대한 저변을 확대시킨 대회라고 평가받고 있는 대회니 한국 교회를 대표할 선교대회임은 분명합니다. 


단 한가지 선교한국 대회의 흠(?)이라면, 매년 하는 대회가 아니라 2년에 한 번씩만 하는 대회라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늘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다음을 생각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롸잇 나우. 신청하세요. ㅎㅎ


예비 등록 3월 2일부터. 

www.missionkorea.org


#선교한국호2016대회 #홍보하자 #태그하자 #죠이선교회주관 #날이면날마다_오는_기회아님


선교한국 2016대회 조직위원장 김수억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hunmill

앞으로 40년은 성경 내용을 축적하는데 관심을 집중하려고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정리하고,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축적하여 내용도 충실하고, 전달하는 것도 효과적이고, 성도들에게 필요한 방식으로 준비한다. 티블로그는 창고면서, 공장이기도 한다.

,